주문배송조회
  회사소개 뉴스 리뷰 자료실 제품
 
아르젠토 (Argento)
오디아 (Audia)
피셔앤피셔 (Fischer&Fischer)
그레이스디자인 (Gracedesign)
이소폰 (Isophon)
HB케이블 (HBCableDesign)
Rogers
기타(Accessories)
 
제목 2009 아이이어쇼
번호 : 7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09-04-14 조회 : 15613
2009 아이이어쇼에서 당사는 아르젠토 오디오와 오디아 그리고 챕터의 신제품들과 함께 이미 시장에서 검증을 받은 기존 제품들로 구성된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드디어 베일을 벗고 이번 쇼를 통해 선보인 Argento Audio의 FLOW 인터커넥트 라인업의 모습입니다. 신형 FLOW 라인업의 인터커넥터는 Argento 자체 제작 단자를 장착하여 설계자의 철학을 더욱 충실하게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실물을 접하신 분이라면 기존 라인업에 비해 케이블 직경이 많이 얇아진 것을 눈치 채셨을 겁니다. 이는 작은 컨덕터의 채용으로 정밀성을 증대하기 위한 조치의 결과입니다.

신형 케이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향후 별도의 공간을 통해 상세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당사 부스 전경입니다. 스피커는 작은 몸집에서 큰 사운드를 구현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Isophon Cassiano입니다. 비록 지금은 플래그쉽으로서의 지위를 Arabba에게 물려 주었지만 한때는 Isophon사의 최상급기로서 선보인 만큼 그 실력은 Arabba 못지 않습니다.

소스 기기로는 Audia의 Flight CD One이 사용되었습니다. 소스 기기 좌측으로 보이는 두 덩어리의 기기는 Chapter Electronics의 모노 앰프인 500M입니다.



시스템 후면 모습. 일명 '화이트 스네이크'로 통용되는 Argento FMR 파워 케이블과 HB Cable Designs의 파워 디스트리뷰터 Powerslave가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맡았습니다.



공개 석상에서 역시 첫 선을 보인 HB Cables Designs의 벽 소켓입니다. 사용자들 사이에선 파워 앰프를 교체한 수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평이 나올 정도로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이제는 말이 필요 없는 Audia Flight 100입니다. Flight 100의 내부를 보게 되면 아낌 없는 물량 투입과 흠잡을 데 없는 레이아웃에 '과연 오디아'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됩니다.



Audia의 인티 앰프 라인업에 막내가 합류했습니다. 한 눈에 보아도 Audia의 제품임을 직감하게 하는 외관과 함께 뛰어난 음악성까지 이어 받은 Flight Three 역시 기대해 보아도 좋습니다.
 
 
 
   
mbt shoes gucci bags clearance